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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디에고 리베라의 일생
디에고 리베라는 1886년 12월 8일 멕시코 과나후아토에서 태어난 멕시코 화가이자 벽화가였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그는 예술에 대한 열정을 보였고, 10살에, 그는 멕시코 시티의 산 카를로스 아카데미에서 공부하기 위해 보내졌습니다. 그는 후에 유럽으로 여행을 가서 르네상스 예술가들의 작품을 공부했고 떠오르는 입체파 운동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1921년, 리베라는 멕시코로 돌아왔고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묘사하는 벽화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종종 노동자 계급과 토착민들의 투쟁에 집중했고, 그의 작품은 본질적으로 정치적이었습니다. 그의 벽화는 대규모였고 멕시코의 문화, 전통, 역사를 기념했으며 종종 혁명 장군인 사파타와 혁명 농민 지도자인 에밀리아노 사파타와 같은 상징적인 인물을 묘사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멕시코 사회의 전통적인 관점에 도전하고 혁명적인 이상을 촉진했기 때문에 논란이 많았습니다. 리베라는 정치에 관여했고 1922년 멕시코 공산당에 입당했습니다. 그의 일생 동안, 그는 활동적인 회원으로 남아 있었고 그의 정치적 견해를 표현하기 위해 그의 예술을 사용했습니다. 1929년, 리베라는 멕시코 시티의 국립 준비 학교에서 마르크스주의 이념을 묘사하고 국가적인 스캔들을 일으킨 벽화를 그렸습니다. 그 벽화는 나중에 학교 당국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그의 예술과 정치 외에도, 리베라는 다채로운 개인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1928년에 만난 예술가 프리다 칼로와 포함하여 여러 번 결혼했습니다. 그들의 결혼은 수많은 정사와 논쟁으로 특징지어졌지만, 그들은 또한 서로에 대한 깊은 사랑과 존경을 공유했고, 그것은 그들의 예술에 반영되었습니다. 리베라는 1957년 11월 24일 멕시코시티에서 사망할 때까지 벽화를 그리고 계속해서 만들었습니다. 그는 멕시코 예술의 역사에서 중요한 인물로 남아있고 그의 상징적인 벽화들로 유명한데, 멕시코 시티의 국립 궁전에 있는 유명한 벽화들을 포함하여, 많은 벽화들이 여전히 전 세계의 공공 공간과 박물관에서 볼 수 있습니다.
2. 창조
디에고 리베라는 그의 경력 동안 방대한 작품을 만든 다작의 예술가였습니다. 그는 벽이나 천장에 직접 그려지고 종종 역사적, 사회적 주제를 묘사한 대규모 벽화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리베라의 초기 작품들은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동안 접했던 입체파와 미래주의와 같은 유럽 예술 운동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나중에 더 전통적인 스타일로 변했고 멕시코의 주제와 모티브를 그의 예술에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1920년대에, 리베라는 원주민들과 혁명 영웅들을 포함한 멕시코의 역사와 문화를 기념하는 벽화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벽화는 종종 본질적으로 정치적이었고 멕시코 사회의 전통적인 관점에 도전했습니다. 리베라는 그의 예술을 사회적, 정치적 논평을 위한 도구로 사용했고, 그의 작품들은 종종 그의 마르크스주의 신념을 반영했습니다. 리베라의 가장 유명한 벽화 중 하나는 그가 1933년 뉴욕시의 록펠러 센터를 위해 그린 "교차로의 사나이" 벽화입니다. 이 벽화는 현대 산업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레닌과 다른 공산주의 상징물을 묘사한 것으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록펠러 가족은 벽화를 파괴했고, 리베라는 나중에 멕시코시티에 있는 미술 궁전에서 벽화를 재현하도록 의뢰받았습니다. 그의 벽화 외에도, Rivera는 수많은 그림, 그림, 그리고 석판화도 만들었습니다. 그의 많은 작품들은 멕시코의 일상을 묘사하고 노동자 계층의 투쟁을 강조합니다. 리베라의 예술은 그의 작품의 강력한 주제를 강조한 대담한 색과 강한 선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오늘날, 리베라의 작품들은 멕시코 시티의 국립 궁전과 디트로이트 예술 연구소를 포함한 전 세계의 박물관과 공공 공간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예술은 예술가와 시청자 모두에게 영감을 주고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3. 멕시코사람들의 서사시
디에고 리베라의 "멕시코 사람들의 서사시"는 그가 멕시코 사람들의 역사, 문화, 그리고 투쟁을 묘사한 일련의 벽화를 언급합니다. 그 벽화들은 공공건물, 박물관, 그리고 개인 주택을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리베라의 "멕시코 사람들의 서사시"는 그가 멕시코의 역사와 문화를 포괄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착수한 프로젝트였습니다. 그 벽화들은 그 나라의 풍부한 유산에 대해 대중들을 교육하고 그 나라 사람들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의도되었습니다. 시리즈에서 리베라의 가장 유명한 벽화 중 하나는 1920년대 멕시코 시티의 국립 궁전에서 그가 그린 "멕시코의 역사" 벽화입니다. 그 벽화는 고대 마야 문명과 아즈텍 문명에서부터 1910년 멕시코 혁명에 이르기까지 멕시코 역사의 광범위한 묘사입니다. 그것은 에르난 코르테스, 미겔 이달고, 에밀리아노 사파타, 그리고 판초 빌라와 같은 상징적인 인물들의 이미지를 포함합니다. 이 시리즈의 또 다른 주목할 만한 벽화는 1930년대에 리베라가 멕시코 시티의 미술 궁전에서 그린 "우주의 지배자, 인간"입니다. 이 벽화는 자본주의와 공산주의 사이의 투쟁에 대한 해설이며 산업 노동자들과 레닌과 트로츠키와 같은 공산주의 지도자들의 이미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의 경력 내내, 리베라는 노동자 계급과 토착민들의 권리를 옹호하기 위해 그의 예술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멕시코 사람들의 서사시" 벽화는 이러한 헌신을 반영하며 그의 유산의 중요한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벽화들은 여전히 멕시코와 전 세계의 공공 공간과 박물관에서 볼 수 있으며, 그곳에서 그들은 계속해서 시청자들에게 멕시코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영감을 주고 교육하고 있습니다.
4. 우주를 지배하는 남자
"우주를 지배하는 남자"로도 알려진 디에고 리베라의 벽화 "교차로의 남자"는 원래 1933년 뉴욕의 록펠러 센터에 의뢰되었습니다. 그 벽화는 현대 산업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리베라는 그 기회를 그 작품에 정치적이고 사회적인 논평을 통합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이 벽화에는 노동자 계급의 힘을 상징하는 망치와 낫 문양을 가슴에 달고 있는 근육질 노동자인 중심인물이 등장합니다. 그 그림을 둘러싸고 있는 것은 알버트 아인슈타인과 셰익스피어와 같은 과학적이고 문화적인 인물들뿐만 아니라 산업 노동자들과 기계들의 이미지입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리베라는 또한 블라디미르 레닌과 레온 트로츠키와 같은 공산주의 지도자들의 이미지를 포함했고, 이것은 벽화의 궁극적인 파괴로 이어졌습니다. 록펠러 가족은 벽화의 정치적인 내용에 반대했고 그것이 완성되기 전에 그것을 제거했습니다. 하지만, 그 벽화를 위한 리베라의 디자인은 사진과 스케치로 보존되었고, 그는 나중에 그것을 멕시코시티의 예술 궁전에서 "우주의 지배자, 인간"이라는 제목의 벽화로 다시 만들었습니다. 재현된 벽화는 원본과 약간 다르지만 여전히 많은 동일한 요소와 주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재현된 벽화는 예술의 전당에 전시되어 있고 리베라의 가장 중요한 작품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그의 마르크스주의적 신념과 예술을 사회적, 정치적 논평의 도구로 사용하려는 그의 헌신을 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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